전국 퀴어 모여라

[2.25] 나는 누구? 나의 성정체성 소개하기! (in 광주) 본문

전퀴모 이야기

[2.25] 나는 누구? 나의 성정체성 소개하기! (in 광주)

전국퀴어모여라 2018. 2. 13. 12:08



나와 다른 성소수자를 만나면 어떤 말은 실례가 되는 걸까요? 
어떤 행동은 조심해야 할까요? 
솔직히 전퀴모도 잘 몰라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나의 성정체성 소개하기! > in 광주


광주에서 함께해요~


◆ 신       청 : 카카오톡 - 전국퀴어모여라 
◆ 페이스북 : 전국퀴어모여라 
◆ 이  메  일 : koreaqueer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