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퀴어 모여라

<전국 퀴어 모여라> 는 이런 사람을 찾습니다. 본문

공지사항

<전국 퀴어 모여라> 는 이런 사람을 찾습니다.

전국퀴어모여라 2014. 5. 1. 11:28



동인련 소모임 <전국 퀴어 모여라>와 함께 하고 싶다고 메일, 멘션 보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함께해주실 줄은 저희도 몰랐어요. 아하, 아하하하. 쏟아지는 여러분들의 사랑에 몸둘바 몰라하는 관리자입니다. 많은 분들과 많은 컨텐츠를 만들고 싶은 마음에 몇가지 규칙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희 <전국 퀴어 모여라>는 전국 곳곳의 비수도권 지역을 다닐 예정입니다. 비수도권에 사시면서, 지역에서 퀴어 친구들을 만나며, 커뮤니티를 형성하시거나, 형성할 예정이신 분, 혹은 커뮤니티를 만들어보셨던 분들 중 본인의 이야기를 기록으로 남기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인터뷰 요청을 해주세요. 간단한 소개도 함께 적어주시면 좋겠어요. 여기에서 커뮤니티라는 건 거창한 건 아니고요, 그냥 만나서 맥주나 한캔 하면서 이야기 나누는 한명 이상의 사람이 있다면, 그걸 커뮤니티로 간주합니다. 그럼 저희가 달려갑니다. 
그리고 비수도권의 퀴어로 살면서 겪은 어려움이나 답답함, 혹은 즐거움에 대해서 글을 써주실 분들이 있다면, 간단한 소개와 함께 글을 보내주세요. 아주 잘쓴 글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원하시면 관리자가 교정교열을 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희와 함께 다양한 비수도권 퀴어들의 이야기를 기록으로 남기실 분들도 모집합니다. 함께 인터뷰를 하고, 인터뷰를 글로 남기는 작업, 나중에 만들게 될 책을 만들 작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특히 교정교열, 윤문에 자신 있는 분이나, 편집 디자인, 혹은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는 분들은 두팔 두손 벌려 환영합니다.

이메일 koreaqueers@gmail.com